컨텐츠 바로가기

사랑의교회 SGMC 건축
 
 
 
SGMC건축인사말
 
오정현 목사 옥한흠 목사  
 
한 번은 넘어야 할 산입니다옥한흠 목사




제자훈련을 통해 평신도를 사역의 동역자로 세우고자 열심히 뛰어온 결과 어느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모습의 교회가 되었습니다. 도심 한가운데 자리잡고 있는 위치적 한계와 공간의 협소함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한국 교회를 비롯한 한국 사회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교회가 된 것은 주님의 은혜입니다.

하지만 교회가 성장하고 많은 그리스도의 제자들을 배출할수록 교회를 향한 시대적 사명도 커가는 것을 보게 됩니다. 사랑의교회는 다음 세대를 준비하고 책임져야 할 소명이 있습니다. 나아가 한국교회와 세계교회를 섬겨야 할 역사적 소명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건축의 문제는 꾸준히 성장해가는 사랑의교회가 언젠가 한번은 넘어야 할 산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현재 상태에 만족하고 안주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기 위한 결단과 준비를 해야 합니다. 한국 교회의 미래를 책임지기 위해 기도해 온 우리 교회는 이제 다음 세대를 위한 은혜의 장을 마련해야 합니다. 교회 내 수많은 성도들의 영적성숙과 훈련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는 것뿐 아니라 막중한 시대적 사명을 이루기 위한 사역의 토대를 마련해야 하는 것이 우리 모두의 책임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첫번째 성전 건축을 위해 헌신했던 성도들이 경험했던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합니다. 그동안 한량없이 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우리 모두가 함께 누린 것처럼 맡겨주신 시대적 사명도 기도와 믿음으로 함께 감당해나가는 사랑의교회 성도들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주후 2009년 11월 1일 사랑의교회 원로목사 옥한흠 목사 친필싸인


건축헌금 온라인 약정
건축헌금내역확인
릴레이금식기도
<건축헌금계좌> 우리은행 094-086809-13-409 (대한예수교장로회사랑의교회)  |  국민은행 760701-04-015402 (대한예수교장로회사랑의교회)
© 1997. SaRang Church All Rights reserved.
(06655)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121 사랑의교회 / 대표전화 : (02) 3495-1000~4  약도